연예
‘절친’ JK김동욱·레이먼킴, ‘두 남자의 캠핑쿡’ MC 발탁
입력 2013-05-31 15:31 

가수 JK김동욱과 스타 셰프 레이먼킴이 요리로 뭉쳤다.
올리브 리얼 캠핑요리 버라이어티 ‘두 남자의 캠핑쿡에서 20년 지기의 두 사람이 MC를 맡아 오는 3일부터 누구나 따라 할 수 있는 캠핑 요리의 진수를 선보인다.
‘두 남자의 캠핑쿡은 캠핑 인기 식재료를 사용해 캠핑요리 완전 정복 가이드를 전하는 리얼 캠핑요리 버라이어티 프로그램. 각 회 마다 캠핑 인기 식재료인 돼지고기, 닭고기, 해산물, 쇠고기 중 한 가지를 주제로, 쉽고 간단하게 할 수 있는 캠핑요리법을 소개한다.
무엇보다 셰프 집안의 자제인 JK김동욱과 캐나다 교포 출신 스타 셰프 레이먼킴의 대활약에 기대가 모아지고 있다. 두 사람은 캐나다에서부터 알고 지내온 절친 사이로, 캐나다에서 함께 레스토랑을 운영하는 등 20년간 끈끈한 우정을 다져왔다고. JK김동욱의 숨겨진 요리 실력과 레이먼킴 셰프의 다양한 요리 팁이 공개될 것으로 관심을 모은다.

JK김동욱은 남자들이라고 대충 해 먹을 것이라고 생각하지 말아 달라. 제대로 된 캠핑 음식을 보여줄 것”이라고 밝혔으며, 레이먼킴은 장비를 갖춰 놓고 하는 진짜 캠핑요리를 좋아한다. 이번 기회에 보여주겠다"고 전했다.
한편 1회에서는 돼지고기를 주제로, BBQ 삼겹살, 베이비폭립, 파인애플 살사를 곁들인 폭찹, 포크퀘사딜라 등 두 남자가 직접 만든 고유의 레시피를 소개한다. 또 두 사람이 캐나다에서 함께 어울렸던 비하인드 스토리도 공개될 예정이다.
[매일경제 스타투데이 한현정 기자 kiki2022@mk.co.kr]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