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포장에 속은 음식, 해도 해도 너무한 반전
입력 2013-05-23 16:10 

포장에 속은 음식이 많은 이들의 허탈한 웃음을 자아냈다.
최근 온라인 게시판에 ‘포장에 속은 음식이라는 제목으로 한 즉석식품을 찍은 사진 한 장이 올라와 많은 이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사진 속 즉석식품의 포장지는 먹음직스러운 파스타 사진을 내세우며 소비자의 입맛을 자극하는 동시에 제품에 대한 기대를 높였다.
하지만 이를 실제로 열어보면 실망스러운 반전이 드러난다. 겉 포장지 속 파스타와 실제 제품은 너무나도 달랐던 것이다. 식욕을 감퇴시키는 우중충한 색깔에, 내용물은 형체를 알아볼 수 없을 정도로 흐물흐물 하다.

제품을 광고하는 사진과 실제가 다를 수 밖에 없는 것은 어쩔 수 없는 사실이지만, 해도 해도 너무한 반전에 보는 이들을 씁쓸하게 만든다.
이에 해당 글 작성자는 포장보고 샀는데 실제는 저런 비주얼. 포장지의 비주얼까지는 아니더라도 이건 너무하네요. 제가 많은 걸 바란 건가요”라고 하소연해 안타까움을 자아냈다.
‘포장에 속은 음식‘을 접한 누리꾼들은 저 정도면 과장광고다.” 제품사진 보니 입맛이 뚝 떨어진다. 다이어트 식품으로 좋을 듯.” 그래도 맛은 괜찮지 않을까?”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MBN스타 금빛나 기자]

한혜진 기성용 데이트 포착, `내조의 여왕!`수영, 완벽한 종잇장 몸매 자랑리쌍 길, ‘갑의 횡포 논란에 안타까울 뿐, 억울해”한지민, 진짜 같은 헤어스타일 ‘알고 보니…손호영 차 사망 여성, 알고보니 2년간 교제한 여친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