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사미자 충격 고백 “과거 S대생에 혼전 동거 제안 받았다”
입력 2013-05-22 15:37 

배우 사미자가 과거 혼전 동거를 제안 받은 사연을 털어놓았다.
사미자는 22일 방송예정인 MBN ‘여자가 모르는 세상, 신세계에서 ‘혼전 동거를 주제로 이야기를 나누던 중 충격적인 고백으로 스튜디오를 술렁이게 했다.
그녀는 50년 전에도 혼전 동거가 만연했다”고 조심스럽게 이야기를 꺼냈다.
당시를 떠올리던 사미자는 나도 과거 S대생에게 혼전 동거를 제안 받은 적이 있다. 그는 나를 죽도록 따라다니던 남자였는데, 나에게 ‘함께 살다가 유학을 가자고 하더라”고 밝혔다.

또한 사미자는 솔깃했지만 당시 순진했던 나는 겁이 나서 거절했다”며 그러나 그 S대생은 나에게 거절을 당한 후 나의 학교 짝과 동거를 시작하더라. 그 일 때문에 한 동안 남자에 대한 배신감으로 쇼크 상태였다”고 말해 모두를 놀라게 했다.
사미자는 그 S대생은 그 후로 5~6번 이혼을 했다”고 결말을 공개하며 혼전 동거에 대한 부정적인 입장을 내비치기도 했다. 그러나 이내 그때로 돌아간다면 한번쯤은 혼전 동거를 해보고 싶다”는 반전속내를 고백했다.
[MBN스타 여수정 기자]

손호영 공식입장 경찰 연락 전까지 상황 인지 못해”리쌍 길, ‘갑의 횡포 논란에 안타까울 뿐, 억울해”손호영 차 사망 여성, 알고보니 2년간 교제한 여친닉쿤 음주운전 사건, 인생에서 가장 고마운 경고”이병진, 조달환 검색어 등장에 의약품인줄…”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