걸그룹 레인보우가 정상 도전을 위해 가요계에 ‘급속 복귀한다.
지난 2월, 1년 8개월 만에 정규앨범 ‘레인보우 신드롬- 파트1. 텔미텔미(Tell me Tell me)를 발표한 레인보우가 약 4개월 만에 또 하나의 정규앨범인 ‘레인보우 신드롬- 파트 2로 돌아온다.
신-구 아이돌과 오디션 스타 등이 치열하게 맞붙는 6월 가요계 전쟁에 도전장을 던지며 경쟁에 나서겠다는 각오가 돋보인다.
그 이유는 긴 공백 끝에 발표한 신곡 ‘텔미텔미(Tell me Tell me)가 시간이 지날수록 음원 차트를 역 주행하는 이변을 보이며 대중들에게 큰 사랑을 받았기 때문.
이후 레인보우는 ‘텔미텔미(Tell me Tell me)의 여세를 몰아 가요계 ‘정상에 도전하기 위한 ‘급속 복귀를 결정하고 6월 컴백시기를 발표했다.
레인보우의 이번 신곡은 ‘텔미텔미(Tell me Tell me)의 발랄함을 계속해서 이어가는 밝고 경쾌한 구성의 여름노래가 될 전망. ‘파트 2 앨범에서는 ‘강렬한 콘셉트의 음악을 선보일 것이라는 기존 예상과는 달리, 레인보우 팀 특유의 건강하고 유쾌한 이미지로 다시 한 번 승부수를 띄우겠다는 각오다.
[MBN스타 박정선 기자]
▶ 배수빈, 8살 연하 예비신부와 10월 화촉▶ 이효리 배드걸, 공개 1시간 만에 ‘차트순위↑▶ 전효성 KIST 축제서 ‘민주화 발언 눈물 사과▶ 한소영 감량비결 물어 봤더니…`깜짝`▶ 선데이 성형의혹, 확 달라진 외모에…‘누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