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교원그룹, 웰스정수기 새 TV광고 선보여
입력 2013-05-10 19:11  | 수정 2013-05-10 19:14
교원그룹(대표 장평순)은 10일 '웰스정수기'의 새로운 TV광고 캠페인을 선보인다고 밝혔습니다.

교원은 지난해에 이어 올해도 일반 모델을 통해 소비자들의 공감을 이끌어 내는 전략으로 경쟁사 정수기 광고와 차별화를 꾀하고 있습니다.

특히 이번 광고는 아이 모델을 통해 웰스정수기가 안심하고 마실 수 있는 건강한 물을 제공해준다는 점을 강조했습니다.

이번 광고의 슬로건은 '실컷 놀고 미네랄 실컷'입니다.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