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NH농협손보, 새 브랜드 '헤아림' 선포
입력 2013-05-02 09:33 
NH농협손해보험이 새로운 브랜드와 슬로건을 발표했습니다.
이번에 새로 선보이는 브랜드는 '헤아림'으로 '고객의 마음을 먼저 헤아리고 항상 고객의 입장에서 정성을 다한다'는 의미입니다.
김학현 NH농협손보 대표이사는 "상부상조 정신을 바탕으로 고객의 행복을 먼저 헤아리고 고객과 함께 소통하며 성장하는 보험사로 나아갈 것"이라고 설명했습니다.
이와 더불어 새 브랜드 슬로건 '보험에 마음을 더합니다'를 개발해 앞으로 마케팅과 영업, 서비스 등 회사 전 분야에 활용한다는 방침입니다.

[ 강영구 기자 / ilove@mbn.co.kr ]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