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유연석 예능감폭발! "공군 가라던 여친…입대하자마자 이별 통보"
입력 2013-05-01 13:31  | 수정 2013-05-01 13:31

배우 유연석이 여자친구 때문에 공군에 간 사연을 털어놔 화제입니다.

지난달 30일 밤 방송된 SBS 예능프로그램 ‘화신-마음을 지배하는 자에는 개그맨 이경규, 배우 김인권, 류현경, 유연석이 출연해 ‘여보, 자기 나 솔직히 이런 모습 비겁했어라는 주제로 에피소드를 공개했습니다.

이날 방송에서 유연석은 훈련병 때 여자친구에게 편지로 이별통보를 받았다. 그 친구가 공군에 가라고 해서 공군에 갔는데 가자마자 고무신을 거꾸로 신고 나한테 헤어지자고 편지를 보냈다”고 울분을 토하며 과거를 회상했습니다.

이어 그는 성남 비행장이 여자친구 집 근처니까 면회를 자주 오겠다고 해서 2년 3개월을 공군에서 복무했다. 심지어 복무기간도 다른 곳 보다 3개월 더 길었다”며 답장도 없고 전화도 안 받아 휴가 나가자마자 여자친구를 만났는데 결국 돌아오지 않았다”고 털어놔 스튜디오를 안타까움과 동시에 웃음바다로 만들었습니다.


유연석은 다른 남자가 생겼다고 들었다. 내가 알던 사람이었다”며 한편으로는 옆에 있어주지 못한 내 잘못이라는 생각이 들기도 했다”고 덧붙이며 남다른 모습을 보이기도 했습니다.

이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유연석 이렇게 재미있는지 몰랐다” 유연석 예능 자주 나와야할듯! 매력이 터진다” 그 여친 지금 땅을치고 후회할 것” 여친, 보고있나?” 등의 반응을 보였습니다.

[사진 = 해당 영상 캡처]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