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건강
벤츠코리아, 부산 ‘감전 서비스센터‘ 확장 오픈
입력 2013-04-25 09:31 
메르세데스-벤츠코리아는 부산 사상구에 위치한 감전 서비스센터를 확장 오픈했다고 24일 밝혔다.

이번 확장을 통해 감전 서비스센터는 일반정비 워크베이 12개와 13개의 판금도장 워크베이 등 총 25개의 최신 워크베이를 확보했다.

감전 서비스센터는 전용리프트를 설치해 일반 소모품 교환작업이 당일 예약에도 가능하도록 했다. 김해공항 이용 고객에게는 차량 정비 예약 서비스와 검사 대행 서비스를 제공하고, 정비된 차량을 보관·관리 해준다.

메르세데스-벤츠코리아가 부산 ‘감전 서비스센터‘를 확장 오픈했다 또, 전국적으로 구축되어 있는 서비스망과의 긴밀한 정보교류를 통해 기술력을 확보함으로써, 차량 점검 및 정비 관련 서비스를 보다 편리하게 제공받을 수 있도록 했다.


감전 서비스센터는 주중에는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 토요일에는 오전 9시부터 오후 1시까지 이용할 수 있다.

한편, 메르세데스-벤츠코리아는 전국적으로 총 27개의 공식 전시장 및 31개의 공식 서비스센터를 갖추고 있다.

전승용 기자 / car@top-rider.com

ⓒ탑라이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

·[상하이모터쇼] 쌍용차, 중국 사로잡을 SUV 출시·車 플랫폼 이름 짓기 유행?…MQB, MFA, D2XX, TNGA까지·[상하이모터쇼] 메르세데스-벤츠 SLS AMG ED…전기 슈퍼카 시대·[상하이모터쇼] 벤츠 GLA 콘셉트…시선 사로잡는 럭셔리 SUV·[상하이모터쇼] 마세라티 기블리…5시리즈·E클래스·파나메라와 경쟁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