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정홍보처가 참여정부 출범 이후 국가정책 홍보에 투입한 예산이 지난해 100억원을 넘어선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국정홍보처가 제출한 국정감사 자료에 따르면, 2003년 71억원에서 2004년 91억원, 지난해에는 135억원으로 해마다 증가세를 보였습니다.
매체별로는 공중파 TV가 81억원으로 가장 비중이 높았고, 케이블과 지역민방이 23억원으로 그 뒤를 이었습니다.
지난해 홍보 주제는 경제자신감 고취와 행정중심복합도시 건설, 공공기관 이전,
부동산 정책, APEC 개최 등 이었습니다.
[정창원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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국정홍보처가 제출한 국정감사 자료에 따르면, 2003년 71억원에서 2004년 91억원, 지난해에는 135억원으로 해마다 증가세를 보였습니다.
매체별로는 공중파 TV가 81억원으로 가장 비중이 높았고, 케이블과 지역민방이 23억원으로 그 뒤를 이었습니다.
지난해 홍보 주제는 경제자신감 고취와 행정중심복합도시 건설, 공공기관 이전,
부동산 정책, APEC 개최 등 이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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