꽃샘추위와 경기불황에도 고가의 여름철 가전 에어컨이 때아닌 특수를 맞았습니다.
롯데마트는 3월 한 달 간 에어컨 매출이 지난해 같은 기간보다 5.1배 늘었다고 밝혔습니다.
하이마트는 4.1배, 이마트는 9.2배 늘었습니다.
에어컨 특수는 지난해 품절 사태로 미처 에어컨을 구매하지 못한 고객들이 올해 조기 구매하는 현상 때문인 것으로 보입니다.
롯데마트는 3월 한 달 간 에어컨 매출이 지난해 같은 기간보다 5.1배 늘었다고 밝혔습니다.
하이마트는 4.1배, 이마트는 9.2배 늘었습니다.
에어컨 특수는 지난해 품절 사태로 미처 에어컨을 구매하지 못한 고객들이 올해 조기 구매하는 현상 때문인 것으로 보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