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박시후 A양' 카카오톡 메시지 내용 공개됐다!
입력 2013-03-01 11:59  | 수정 2013-03-01 13:10

배우 박시후를 성폭행 혐의로 고소한 A양과 박 씨의 후배 연기자 김씨의 카카오톡 내용이 공개됐습니다.

지난달 28일 복수 매체에 따르면 A양과 박시후씨의 후배 K씨는 사건 당일인 2월 15일 오후 3시41분부터 4시 사이에 수 차례 카카오톡 메시지를 주고받았다”고 전했습니다.

카카오톡 메시지에서 A씨는 3시41분 김 씨에게 집 왔엉”이라고 보냈고, 김 씨는 속 괜찮아?”라고 안부를 물었습니다. 이후 3시51분 A양은 아직도 술이 안깨”, 김 씨는 너 실수한거 없다”라고 답했습니다. A씨는 이어 돼써 재미있게 놀았으면 그만이야”라고 말했고 김 씨는 이따 클럽이나가자”며 화제를 돌렸습니다.

김 씨의 한 측근은 사건 당일 밤늦은 시간에도 여성으로부터 문자가 왔는데, 그 문자 내용도 일상적인 내용의 문자였다”며 사건 당일엔 김 씨가 서울의 외곽에 거주하고 차량이 없기 때문에 대중교통을 이용하고 다니는데 늦은 시각이라 박시후 집에서 자고 나갔을 뿐”이라며 김 씨가 매우 당황스러워 한다고 밝혔습니다.


수원지법 성남지원은 지난 26일 박씨 변호인의 증거 보전 청구에 따라 경기도 성남 분당경찰서를 통해 카카오톡 본사에서 김 씨와 A양이 주고받은 카카오톡 메시지를 넘겨받았습니다.

한편 박씨는 지난달 15일 오전 2시께 연예인 지망생 A씨를 성폭행한 혐의를, 김씨는 A씨를 강제추행한 혐의를 받고있습니다. 오늘 1일 박시후와 김 씨는 서부경찰서에 조사를 위해 출석했습니다.


[사진= 연합뉴스]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