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전현무, 샤이니 컴백에 “나 포함 여섯 멤버 뭉친다”
입력 2013-02-19 16:22 

전현무가 샤이니에 대한 애정을 표했다.
전현무는 19일 자신의 트위터를 통해 샤이니 드림걸 음원이 공개됐어요. 바로 다운로드, 벨소리 장착완료”라며 기쁜 마음을 표현했다.
전현무는 또한 무시퍼에 이은 무림걸 작업에 돌입해야 겠네요. 내일은 샤이니 여섯 멤버가 다 뭉치는 날이에요. 샤이니 컴백쇼… MC가 저 전현무거든요. 흥해라 샤이니! 제6의 멤버인 나도”라고 덧붙여 웃음을 자아냈다.
이에 샤이니 소속사 SM 엔터테인먼트는 공식 트위터를 통해 샤이니 제 6의 멤버 전현무님 감사합니다! 내일 샤이니 컴백쇼 #DreamGirl 에서 멋진 진행 부탁 드릴게요~ 무림걸도 기대하고 있겠습니다”라고 응원의 메시지를 보내 눈길을 끌었다.

샤이니와 인연이 각별한 전현무는 다수의 방송 프로그램을 통해 샤이니 안무를 선보인 바 있다. 특히 샤이니의 ‘루시퍼 안무를 선보인 후 팬들로 하여금 ‘무시퍼라는 별명을 얻기도 했으며 샤이니의 신곡인 ‘드림 걸(Dream girl)을 자신의 버전으로 ‘무림걸이라고 스스로 지칭해 웃음을 더했다. 현재 전현무는 지난해 KBS 퇴사 후 SM C&C와 계약해 샤이니와 한솥밥을 먹고 있다.
이를 접한 누리꾼들은 샤이니가 컴백하고 가장 기쁜 연예인이다” 팬트위터를 보는 것 같다” 전현무 귀엽다” 기다려왔다는 게 느껴짐” 뭔가 블로거 말투다” 진짜 웃긴데 귀엽다” 성공한 팬이다”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샤이니는 정규 3집 앨범의 파트1에 해당하는 ‘챕터1. 드림걸-더 미스콘셉션스 오브 유(Chapter 1. ‘Dream Girl-The misconceptions of you)를 발표함과 동시에 주요 음원차트 1위에 오르는 기염을 토했다. 샤이니는 오는 20일 오후 8시 서울 올림픽공원 핸드볼 경기장에서 컴백쇼 ‘드림걸을 개최해 활발한 활동을 펼칠 예정이다.
[매일경제 스타투데이 이소담 인턴기자]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