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분류
10시시황
입력 2006-09-29 09:57  | 수정 2006-09-29 09:57
오늘 주식시장이 등락이 엇갈리는 혼조세를 나타내고 있습니다.

미국증시가 연일 상승세를 나타내면서 외국인들이 현물시장에서 매수 우위를 나타내고 있지만 개인과 기관, 프로그램 매매 모두 매도 우위를 보이면서 지수의 발목을 잡고 있습니다.

10시 현재 코스피 지수는 0.09포인트 소폭 내린 1371.23포인트를 기록하고 있습니다.

건설과 은행, 보험, 종이목재등의 업종이 내림세를 보이고 있는 반면 의료정밀과 유통, 화학, 증권등의 업종이 오르고 있습니다.


한국전력과 하이닉스 반도체, 우리금융,LG필립스LCD등이 오르고 있지만 삼성전자와 포스코, 현대차, SK텔레콤등은 약세권에 머물고 있습니다.

코스닥 시장은 사흘째 상승흐름을 이어가고 있습니다.

10시 현재 코스닥 지수는 2.73포인트 오른 602.62를 기록하고 있습니다.

기타서비스와 방송서비스,출판매체복제업종이 약세를 보이고 있는 반면 기타제조업종과 오락문화,통신서비스와 유통, 반도체등 대부분의 업종이 오름세를 나타내고 있습니다.

휴맥스와 포스데이타가 보합권에서 움직이고 있는 가운데 NHN과 LG텔레콤, 하나로텔레콤, 아시아나항공등이 오르고 있는 반면 CJ홈쇼핑과 하나투어, 메가스터디, CJ인터넷등이 약세권에 머물고 있습니다.

위지트가 긍정적인 성장 전망에 힘입어 이틀 연속 상승세를 타고 있고, 미디어솔루션이 대규모 출자 소식에 힘입어 상한가를 기록하고 있습니다.


< Copyright ⓒ mb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