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분류
비즈니스 투데이
입력 2006-09-28 14:22  | 수정 2006-09-28 14:22
▶STX조선 올해 수주목표 상향조정
STX조선이 수주량 증가와 건조능력 증대에 따라 올해 수주목표를 기존 26억달러에서 36억달러로 상향조정했습니다.
STX조선은 지난해 21억달러 수주에 이어 올해 36억달러를 달성하면 지난해에 비해 수주액이 무려 71%나 증가하게 된다고 설명했습니다.

▶삼성전자 두께 10mm 이하 DMB폰 출시
삼성전자가 세계에서 가장 얇은 DMB폰을 출시했습니다.
이번에 출시한 제품은 DMB폰 가운데 처음으로 10mm 벽을 넘어 두께가 8.4mm에 불과하며 무게는 72g입니다.


▶포스코 추석선물 반송센터 운영
포스코가 추석 선물 안주고 안받기 운동을 위해 선물 반송센터를 개설했습니다.
포스코는 임직원이 개인적으로 받은 선물을 되돌려주기 어려운 경우 선물 반송센터에 접수시키면 반송작업을 맡아 처리한다고 밝혔습니다.

▶LS그룹 '2006 혁신한마당' 개최
LS그룹이 계열사간 혁신 성공사례 공유와 지속적인 혁신 의지 고취를 위한 혁신한마당 대회를 가졌습니다.
구자홍 LS회장은 계열사간 혁신 성공사례를 공유해 시너지를 높여 경영혁신에 모든 역량을 모아줄 것을 당부했습니다.

▶다음-LG전자 전략적 제휴 체결
다음커뮤니케이션이 LG전자와 제품 데이터베이스 공동 활용에 대한 전략적 제휴를 체결했습니다.
이번 제휴로 다음은 휴대폰을 제외한 LG전자의 전 제품에 대해 상품정보와 메뉴얼 등을 쇼핑 검색을 통해 제공하게 됩니다.

▶웅진그룹 유구천가꾸기 15억 지원
웅진그룹은 금강으로 유입되는 지방하천인 유구천 가꾸기 사업에 15억원을 지원한다고 밝혔습니다.
2003년부터 '유구천 지키기' 활동을 펼쳐온 웅진그룹은 앞으로 환경 교육 실시와 하천 정화활동을 진행할 계획입니다.


< Copyright ⓒ mb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