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건강
볼보차코리아, 경남 창원 지역의 신규 딜러 선정
입력 2013-02-04 16:16 
볼보차코리아는 지난달 경남 창원 지역의 아이언모터스와 딜러 MOU를 체결하고 4일부터 임시 전시장을 통해 차량 판매를 시작한다고 밝혔다.

오는 4월말 새롭게 선보일 아이언모터스 공식 전시장은 연면적 809㎡ 규모의 2층 건물로 차량 전시가 가능한 공간은 물론 각종 프리미엄급 편의 시설이 갖춰진 고객 라운지가 들어설 예정이다.

볼보차코리아, 경남 창원 지역의 신규 딜러 선정 볼보차코리아는 이번 딜러 선정을 통해 경남 지역의 고객들에게 볼보의 우수한 제품력을 알리고 수준 높은 편의 서비스를 제공할 방침이다. 볼보차코리아는 올해 프리미엄 5도어 해치백 ‘볼보 V40의 신차 출시를 앞두고 전국 네트워크를 정비해 성장세를 이어갈 예정이다.

볼보차코리아 김철호 대표는 새롭게 선정된 창원의 아이언모터스는 부산 스웨디쉬모터스, 대구 태영모터스와 함께 경남 지역 고객들에게 한층 빠르고 수준 높은 서비스를 제공하게 될 것으로 기대된다”며, 앞으로도 딜러 네트워크를 점진적으로 확대하여 보다 많은 고객들에게 볼보의 우수한 제품력과 차별화된 고객 만족 서비스를 전달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 고 말했다.

김상영 기자 / young@top-rider.com

ⓒ탑라이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

·"싼타페, 레인지로버보다 안전"…유럽서 안전한 차 TOP8·출시 앞둔 수입 해치백 9종 살펴보니…'골프·미니 긴장해'·美 충돌시험, 쉐보레 말리부보다 기아 K5가 우수·가장 적게 팔린 수입차 TOP10…‘비싸거나 인기 없거나·[시승기] 볼보 S80…은은한 멋을 풍기는 차”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