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시구여신’ 이수정, 스타킹 각선미로 섹시미 폭발
입력 2013-01-31 10:07 

‘시구 여신 이수정이 스타킹을 신고 있는 은밀한 사진을 공개했다.
E채널 시추에이션 꽁트쇼 ‘단단(短短)한 가족에 앞서 개념시구로 화제를 모은 방송인 이수정이 출연한다. 최근 특별 출연을 했던 브라이언에 이어 ‘단단한 가족의 깜짝 게스트 바통을 이어받은 이수정은 ‘시구여신 답게 늘씬한 몸매와 수준급의 시구를 선보인다.
이수정은 ‘단단한 가족 촬영 도중 차 안에서 검은색 스타킹을 신으며 섹시미를 자랑한다. 도발적인 자세 사이로 드러난 매끈한 각선미가 더욱 눈길을 끈다. 이수정은 ‘단단한 가족에서 굴욕 없는 완벽몸매로 유세윤을 한눈에 사로잡는다.
또 화제의 개념 시구를 재현한다. 타이트한 트레이닝복을 입고도 노출 없는 각선미를 뽐낸 이수정은 완벽한 시구 자세로 구경꾼들로부터 극찬을 받기도 했다는 후문. 단막 에피소드로 구성된 꽁트쇼인 ‘단단한 가족의 특성으로 인해 다양한 역할에 도전한 이수정은 특히 오광록-김완선 부부의 아들로 출연하는 단우와 영화 ‘동갑내기 과외하기 버전을 새롭게 연기한다. 이수정은 ‘단단한 가족 촬영 내내 연기에 대한 열정과 남다른 친화력을 발휘하며 단단한 가족에 정식으로 합류하고 싶다”며 열의를 보이기도 했다.
매회 색다른 에피소드로 시청자들을 사로잡는 시추에이션 꽁트쇼 ‘단단한 가족은 젊은 세대 층의 끊임없는 지지를 받고 있다. ‘시구여신 이수정이 열연을 펼치는 ‘단단한 가족은 2월 2일 밤 E채널에서 방송된다.
[매일경제 스타투데이 한현정 기자 kiki2022@mk.co.kr]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