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건강
쌍용차 코란도 투리스모, 내달 초 출시…이벤트 풍성
입력 2013-01-17 17:10 
쌍용차가 로디우스 후속 모델인 '코란도 투리스모' 출시를 기념해 설 귀성 차량을 제공 및 ‘2013 스노우 드라이빙 스쿨&오토 캠핑을 개최한다고 17일 밝혔다.

쌍용차는 오는 2월7일부터 13일까지 7일간 코란도 투리스모 100대를 설 귀성 차량으로 제공해 가족 단위의 귀성객들이 편안하고 안전하게 고향을 다녀올 수 있도록 지원한다.

또, 2월16일부터 17일까지 이틀 동안 춘천 모터파크와 프라임 오토캠핑장에서 ‘2013 스노우 드라이빙 스쿨&오토 캠핑을 개최한다.

쌍용차가 코란도 투리스모 출시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캠핑은 총 60개 팀 240명(4인 가족 기준)을 초청하며, 이론 교육과 눈길/빙판길 등 다양하게 마련된 코스에서의 교육을 통해 겨울철 안전한 주행 방법을 익히고 쌍용자동차의 4륜 구동 주행능력을 직접 체험할 수 있도록 할 예정이다.

코란도 투리스모 귀성차량 이벤트 참가는 31일까지, 캠핑 참가를 원하는 고객들은 2월3일까지 쌍용차 페이스북을 통해 신청하면 된다.

전승용 기자 / car@top-rider.com

ⓒ탑라이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

·쌍용 로디우스 후속 '코란도 투리스모' 사진 유출·쌍용차, 로디우스 후속 ‘코란도 투리스모 공개·국산차 줄줄이 가격 인하…수입차 잘 팔려 '발등에 불'?·쌍용차, 무급휴직자 복직 합의…희망퇴직·정리해고자 제외·신연비 가장 우수한 국산차 뽑아보니…'확 바뀌었네'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