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삼양사, '비디랩 스키니' 앞세워 음료시장 진출
입력 2013-01-16 08:55 
삼양사는 기능성 음료 브랜드인 '비디랩 스키니'를 출시해 음료 시장에 진출한다고 밝혔습니다.
'비디랩 스키니'는 미용과 다이어트에 관심이 많은 고객을 겨냥한 브랜드라고 삼양사 측은 설명했습니다.
삼양사는 첫 제품으로 '내몸에 맑은 레몬디톡'과 '내몸에가벼운 마이핏' 등 20~30대 여성을 위한 기능성 음료 2종을 출시했습니다.
'내몸에 맑은 레몬디톡'은 레몬농축액과 레드자몽농축액이 들어있으며 해독에 도움을 주는 효소처리 아르기닌, 식이섬유 등이 포함돼 있습니다.
'내몸에 가벼운 마이핏'은 열대과일인 리치농축액이 함유돼 있으며 지방 분해에 효과가 있는 히비스커스와 L-카르니틴 등을 첨가했습니다.

[ 이상범 기자 / boomsang@naver.com ]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