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UD치과, '뉴스레터 서비스'로 서민들과 소통
입력 2013-01-16 08:55 
유디치과가 서민들과의 원활한 의사소통을 위해 '뉴스레터 서비스'를 확대하고 있습ㄴ다.
SNS의 활성화와 스마트폰으로 이른바 '1인 미디어시대'를 맞아 환자들에게 필요한 치아관리상식,겨울철 구강관리관리정보를 친근하게 전달할 수 있도록 방향을 세우고 이를 통해 서민들과 지속적으로 교감마케팅을 펼치는 것입니다.
유디치과는 20~30대 고객들과 소통을 위해 뉴스레터서비스로 치아에 대한 흥미 있고 쉬운 콘텐츠로 다가가 친밀한 관계형성을 이룰 예정입니다.
유디치과 뉴스레터서비스의 특징으로는 치아관리정보 , 나눔활동 , 문화예술 소식, 지점소개 등 다양한 소식을 전하고 있습니다.
유디치과 남기두 홍보과장은 독자들에게 뉴스레터서비스를 통해 시간과 장소의 제약 없이 치아에 대한 올바른 상식들을 제공하겠다며 소비자의 요구를 적극적으로 수용해 환자와 소통하겠다고 밝혔습니다.

[ 이상범 기자 / boomsang@naver.com ]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