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싸이 성공비결, '보타이'와 '블랙의상' 덕분?
입력 2013-01-04 13:22  | 수정 2013-01-04 13:25

한 무속인이 월드스타 싸이의 성공요인 중 하나로 보타이와 블랙의상을 지목해 화제를 모으고 있습니다.

오늘 밤 11시 첫 선을 보이는 MBN의 신개념 노하우 대결쇼 <엄지의 제왕>에 출연한 20대의 훈남 무속인 오왕근 씨는 ‘팔자를 바꾸는 코디 노하우로 연봉 2억원의 수입을 벌어 들이고 있다”며 이색 주장을 펼쳤습니다.

오씨는 해외 진출 시 싸이 ‘강남 스타일의 블랙의상은 나무의 기운이 강한 사주를 가진 싸이의 운을 상승시키는 역할을 했고, 보타이는 싸이의 강한 인상을 친근한 이미지로 개선시켰다고 해석했습니다.

이어 오씨는 방송인 김나영에게 눈 밑이 어두우면 애정운이 닫힌다”며 연애를 하려면 아이라인을 지우라”고 이색 솔루션을 제안했습니다. 김나영은 말이 떨어지기 무섭게 방송 중 아이라인을 지우는 과감함을 보였다는 후문.


또한 오씨는 김나영은 겉으로는 웃고 있지만 속으로는 답답한 것이 많은 사람”이라며, 빨간 색의 보석을 착용하면 내면이 편안해지고 밝아질 것”이라고 조언했습니다.

오늘 밤 11시 ‘국민MC 허참이 진행을 맡은 MBN 신개념 노하우 대결쇼 <엄지의 제왕>에서는 ‘금전운과 부부 금슬이 좋아지는 코디 노하우도 전격 공개합니다.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