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탁재훈, 강호동 새예능 합류…22일 첫 출격
입력 2013-01-04 09:52 

KBS가 1월 3째 주 개편을 맞아 강호동이 MC를 맡은 새 예능 프로그램 '당신이 좋다, 만남 나이트(가제)'(극본 문은애/연출 이예지)의 편성을 확정, 1월 22일 밤 첫 방송된다.
'당신이 좋다, 만남 나이트(가제)'는 강호동의 복귀 프로그램 중 유일한 신설 프로그램으로 기획부터 화제를 모은 가운데 KBS는 최근 3년 동안 최고의 인기를 누렸던 장수 토크쇼 '승승장구'가 종영됨에 따라 그의 후속으로 편성을 최종 확정 지었다.
한 때 토요일 편성이 유력시됐으나 4부작 파일럿 프로그램 '리얼체험 프로젝트-인간의 조건'이 시청자의 뜨거운 호응에 힘입어 정규편성을 확정 지음과 동시에 화요일 방송되고 있던 '승승장구'팀이 '박수칠 때 떠나고 싶다'라는 뜻으로 종영의사를 밝혀와 화요일 편성을 최종 확정한 것.
제작진은 "모든 스텝진들이 진정성 있는 프로그램을 만들기 위해 오랫동안 기획한 만큼 시청자들의 기대를 저버리지 않게 좋은 방송으로 보답 드리겠다."라고 밝혔다. '당신이 좋다, 만남 나이트(가제)'가 '상상플러스', '승승장구'의 바통을 이어받아 화요일 밤의 성공적인 예능으로 자리잡을 수 있을지 귀추가 주목되고 있다.
한편, '당신이 좋다, 만남 나이트(가제)'는 MBC '황금어장-무릎팍 도사'등 예능계의 마이다스의 손으로 불리는 문은애 작가와 KBS 2TV '대국민 토크쇼 안녕하세요' 등을 연출한 이예지 피디의 조합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최근 강호동 외에 최강창민, 용감한 형제, 정재형, 탁재훈의 새로운 MC조합을 완료, 1월 중순 첫 녹화 후 22일 첫 방송될 예정이다.
[매일경제 스타투데이 한현정 기자 kiki2022@mk.co.kr]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