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심은 올해 경영지침을 '도전'으로 정하고 본격적인 공격경영을 통해 매출목표 4조8천억원을 달성하기로 했다고 밝혔습니다.
계열사별 매출목표는 농심이 2조8천억원, 율촌화학 5천100억원 등입니다.
농심은 올해 세부 도전과제로 백두산 백산수 국내시장 성공적 정착, 신라면블랙 파워 브랜드화, 커피시장 성공적 진출, 감자칩 시장 1위 탈환 등을 제시했습니다.
특히 백두산 백산수의 마케팅 강화를 통해 5년 이내에 생수시장 1위를 탈환한다는 목표를 정했습니다.
농심 박준 대표는 시장을 읽고 핵심에 집중해 최고의 제품을 내놓는다는 농심의 사업철학은 어려울 때일수록 빛을 발해왔다며 40여년간 이어져온 도전정신을 기반으로 신규사업에서 공격경영을 펼칠 계획이라고 말했습니다.
[ 이상범 기자 / boomsang@naver.com ]
계열사별 매출목표는 농심이 2조8천억원, 율촌화학 5천100억원 등입니다.
농심은 올해 세부 도전과제로 백두산 백산수 국내시장 성공적 정착, 신라면블랙 파워 브랜드화, 커피시장 성공적 진출, 감자칩 시장 1위 탈환 등을 제시했습니다.
특히 백두산 백산수의 마케팅 강화를 통해 5년 이내에 생수시장 1위를 탈환한다는 목표를 정했습니다.
농심 박준 대표는 시장을 읽고 핵심에 집중해 최고의 제품을 내놓는다는 농심의 사업철학은 어려울 때일수록 빛을 발해왔다며 40여년간 이어져온 도전정신을 기반으로 신규사업에서 공격경영을 펼칠 계획이라고 말했습니다.
[ 이상범 기자 / boomsang@naver.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