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YJ의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2일 공개된 김재중의 재킷 사진은 김재중이 눈을 감은 모습으로 속눈썹에 나뭇잎 모양을 만들어 붙인 모습이 인상적이다.
또 다른 사진에는 이번 앨범 자켓 소품으로 사용 된 의상 컷들을 엿볼 수 있다. 펑키한 스타일의 가죽 자켓과 레오파트 문양의 스타일 등의 짤막한 티저 사진이 공개 되면서 앨범 스타일링의 기대감이 높아졌다. 관계자는 이번 앨범은 김재중이 전 곡의 가사를 썼다. 김재중의 첫 솔로 앨범에는 그의 삶과 음악 모든 것이 담겨 있다. 공개 된 자켓 티저 사진은 그런 의미에서 김재중이 아티스트로서 가지는 고민과 행복함을 담은 한 장의 작품과 같다”며 재킷 촬영을 끝내고 김재중의 치명적 아름다움이라는 부제를 지었을 정도로 멋진 결과물이 나올 것 같다. 전 세계를 사로 잡은 김재중의 옴므파탈의 이미지를 만날 수 있다”고 밝혔다.
이어 록 장르를 타이틀로 한다고 해서 메탈릭한 소재나 차가운 소품을 사용하기 보다는 아방가르드한 스타일을 택했다. 김재중의 고급스럽고 신비스러운 이미지에 혁신적인 프린트와 문양을 사용해 유니크한 패션을 완성 했다”고 설명했다.
한편 김재중의 미니 앨범은 17일 발매 되며 차주 뮤직비디오 티저가 공개 될 예정이다. 또 김재중의 미니 앨범을 기념하는 미니 콘서트와 팬미팅을 결합한 Your, My and Mine” 공연은 1월 26일과 27일 양일 킨텍스에서 열린다. 1월 7일 티켓 오픈 되며 예매 정보는 인터파크에서 확인 할 수 있다.
[매일경제 스타투데이 이현우 기자 nobodyin@mk.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