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MBN 동치미] 최고 시청률 5.08% 기록 '쾌속 질주!'
입력 2012-12-31 16:02  | 수정 2012-12-31 16:05

첫 방송부터 줄곧 케이블 동시간대 시청률 1위를 기록하며 ‘황금알과 더불어 종편 예능 최강자로 자리매김한 MBN ‘동치미가 최고 시청률 5.08%을 기록했습니다.

MBN '동치미'는 지난 29일 방송분에서 시청률 3.303%(AGB닐슨미디어리서치/ 전국 유료방송가입가구 기준, 06-25시) 를 기록, 자체 최고 시청률을 기록하며 3%대로 들어섰습니다.

이날 방송에서는 ‘흔들리는 부부경제권이라는 주제로, 부부간의 경제권에 대한 속 시원한 솔루션을 제시해 눈길을 끌었습니다.

‘남자가 경제권을 가지고 있으면 딴짓한다?, ‘모든 경제권은 부부가 반반씩 나눠야 한다, ‘남편의 생활비, 70만원이면 충분하다, ‘빚 갚는 것보다 적금을 먼저 들어야 한다 등 5인 5색 동치미마담들의 솔직 담백한 토크가 펼쳐지며 시청자를 속을 다독였습니다.


특히 이날 방송에서는 연이은 사업 실패로 ‘마이너스의 손으로 통하는 개그맨 양원경이 합류해 아내들이 사업 실패한 남편 경제권 빼앗지 말고 기 살려줬으면 좋겠다”며 부부경제권에 대한 소신을 밝혀 화제를 모았습니다.

또 그는 이혁재에게 사업에 실패했다고 기죽지 마라, 더 망해봐도 괜찮다”고 말해 스튜디오를 초토화시켰고, 이와 같은 양원경의 열변에 이혁재는 명강사!”를 외치는 등 열렬한 호응을 보이며 재미를 더했습니다.

또 개그맨 겸 프로골퍼 최홍림이 사연 의뢰인으로 스튜디오에 직접 출연해 사업 실패와 각종 사기 사건에 휘말려 생긴 빚 80억여 원을 아내가 대신 갚고 있다”고 고백했습니다.

이어 한 달 2~3천만원 정도 되는 수입은 모두 나에게 쓴다”고 밝히며 나보다 돈이 더 많은 아내가 빚을 갚는 것이 왜 이상하느냐?”는 안하무인식 발언과 그의 비현실적인 경제관념에 시청자들이 놀라움을 감추지 못했다는 후문입니다.

한편, MBN 속풀이쇼 ‘동치미는 오는 5일 밤 11시 방송에서 ‘용서할 수 없는 배우자의 버릇 이라는 주제로 동치미마담들이 화끈한 설전을 펼칠 예정입니다.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