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김재중, 1월 17일 솔로 앨범 발매‥26, 27일 단독공연
입력 2012-12-26 10:55  | 수정 2012-12-26 11:01

JYJ 김재중이 첫 솔로 음반 발매와 공연 일정을 확정했다.
씨제스 엔터테인먼트는 26일 김재중의 첫 솔로 앨범 발매를 내년 1월 17일로 확정 지었다. 앨범 발매를 기념하고 자신의 생일을 맞아 1월 26일과 27일 양일 특별한 공연을 개최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이날 공연은 미니 콘서트와 팬미팅이 결합된 방식으로 진행된다. 김재중의 첫 솔로 앨범은 록 장르로 자신의 자작곡을 포함해 전 곡의 작사에 참여했다.
소속사는 이번 콘서트는 총 3부로 구성 된 대형 공연으로 미니 콘서트와 팬미팅이 결합 된 색다른 공연이며 1집 미니 앨범의 수록 곡 등 김재중의 라이브 공연을 감상 할 수 있다. 또한 지난 11월 4개국 아시아 팬 미팅 마친 김재중이 드디어 국내 팬들과 그간 출연한 작품 히스토리와 근황을 풀어 놓는 뜻 깊은 자리가 될 것이다”고 전했다.
김재중의 이번 공연 타이틀은 ‘유어, 마이 앤드 마인(Your, My and Mine)으로 김재중의 생일(1월 26일)을 맞아 자신의 모든 삶의 이야기를 무대에 담고 그것이 바로 팬들에게 감사하는 진심임을 의미한다 . 김재중은 이번 앨범에서 전 곡의 가사를 쓰며 내가 이제까지 하고 싶었던 이야기들 그리고 요즘 나를 고민하게 만들고 행복하게 만드는 것들에 대해 적었다. 공연을 통해 그런 내 모습 그대로를 팬들에게 보여주는 의미 있는 자리가 될 것 같다. 많은 기대 부탁 드린다”고 말했다.
[매일경제 스타투데이 이현우 기자 nobodyin@mk.co.kr]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