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리지스톤코리아는 세계 1위 윤활유 브랜드 모빌의 국내법인 모빌코리아와 전략적 업무제휴에 관한 상호 양해각서를 20일 체결했다고 밝혔다.
이에 따라 브리지스톤코리아는 국내 직영 대리점 및 판매망에서 모빌 브랜드 윤활유를 판매하고, 모빌코리아는 모빌 취급점에서 브리지스톤 타이어를 판매하게 된다.
브리지스톤코리아와 모빌코리아는 서로의 판매망을 공유함으로써 고객들은 타이어와 엔진오일을 보다 쉽게 구입 교체할 수 있게 됐다. 두 회사는 협력을 통해 판매 증대와 함께 고객 만족을 높일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브리지스톤코리아·모빌코리아, 판매망 교류 MOU 체결 브리지스톤코리아와 모빌코리아는 단순한 제품 판매를 넘어 판매망 교육, 공동 프로모션, 판매망 확대 등을 통해 상호협력관계를 다져나갈 계획이다.
모빌코리아는 현재 국내에서 자동차부품 브랜드 보쉬와 비슷한 판매협약을 체결하고 있는 상황이다. 따라서 브리지스톤코리아와의 상호협력으로 브리지스톤-모빌-보쉬의 자동차 종합서비스 체제를 구축함으로써 고객들에게 보다 간편하고 편리한 자동차 종합서비스를 제공할 것으로 기대된다.
브리지스톤코리아의 시마부쿠로 테츠야 사장은 모빌코리아와의 판매협력으로 자동차 이용자, 즉 고객들은 한 장소에서 엔진오일과 타이어 서비스에 접근할 수 있게 됐다”면서 단순한 판매협력 차원을 넘어 진정한 고객만족을 위해 판매망 교육, 고객 서비스 개발 등을 협력해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김상영 기자 / young@top-rider.com
ⓒ탑라이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에 따라 브리지스톤코리아는 국내 직영 대리점 및 판매망에서 모빌 브랜드 윤활유를 판매하고, 모빌코리아는 모빌 취급점에서 브리지스톤 타이어를 판매하게 된다.
브리지스톤코리아와 모빌코리아는 서로의 판매망을 공유함으로써 고객들은 타이어와 엔진오일을 보다 쉽게 구입 교체할 수 있게 됐다. 두 회사는 협력을 통해 판매 증대와 함께 고객 만족을 높일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모빌코리아는 현재 국내에서 자동차부품 브랜드 보쉬와 비슷한 판매협약을 체결하고 있는 상황이다. 따라서 브리지스톤코리아와의 상호협력으로 브리지스톤-모빌-보쉬의 자동차 종합서비스 체제를 구축함으로써 고객들에게 보다 간편하고 편리한 자동차 종합서비스를 제공할 것으로 기대된다.
브리지스톤코리아의 시마부쿠로 테츠야 사장은 모빌코리아와의 판매협력으로 자동차 이용자, 즉 고객들은 한 장소에서 엔진오일과 타이어 서비스에 접근할 수 있게 됐다”면서 단순한 판매협력 차원을 넘어 진정한 고객만족을 위해 판매망 교육, 고객 서비스 개발 등을 협력해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김상영 기자 / young@top-rider.com
ⓒ탑라이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
·금호타이어 유통점 ‘타이어프로 해외기술연수 실시·겨울철 필수품”…브랜드 별 겨울용타이어 살펴보니·금호타이어, 마스터스 F3에 엑스타 공급·브리지스톤, 베트남에 새로운 타이어 공장 착공·타이어 펑크 걱정 끝…공기 안넣는 타이어 등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