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호영이 오는 15일 방영되는 KBS2 ‘불후의 명곡2 ‘친구와 함께하는 겨울특집 편에 김태우를 초대, 동반 출연한 것. 최근 케이블 채널 Olive '윤계상의 원테이블'에서 재회한 god는 남다른 입담과 변치 않은 우정을 과시하며 화제를 모은 바 있다. god가 함께하는 모습은 종종 예능 프로그램을 통해서만 확인할 수 있었을 뿐 무대 위의 모습은 좀처럼 찾아볼 수 없어 이번 동반 출연이 더욱 눈길을 끌고 있다.
KBS '불후의 명곡2'을 통해 오랜만에 호흡을 맞춘 손호영과 김태우는 DJ DOC의 겨울이야기를 그들만의 스타일로 편곡하여 즐겁고 신나는 무대를 선보였다. 그간 god의 공백이 무색할 만큼 찰떡 궁합을 자랑해 녹화 현장에 있던 방청객들과 스태프들에게 ‘과연 최고의 팀웍이다, ‘god 두 보컬리스트의 하모니가 감동적이다 등의 뜨거운 반응을 얻었다는 후문이다.
손호영, 김태우의 동반 출연 소식에 네티즌들은 "지오디 추억 돋네요~" "손호영, 김태우 우승했으면 좋겠어요." "손호영 김태우 무대보러 이번주 본방사수!" 등의 높은 기대를 나타냈다.
한편, 손호영은 컴백 앨범 준비에 매진하기 위해 '불명'하차 소식을 전한 바 있다. 이번주 김태우와 함께한 무대를 비롯해 1월 중순까지는 손호영 출연분이 방송되어 팬들의 아쉬움을 달랠 예정이다.
[매일경제 스타투데이 한현정 기자 kiki2022@mk.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