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
아름방송, 'The 착한가게' 후원의 날 행사 개최!
입력 2012-12-13 17:11  | 수정 2012-12-13 17:12

성남시를 대표하는 케이블 방송 아름방송 네트워크가 ‘The 착한가게 후원의 날 행사를 진행합니다.

오는 17일 월요일 오후 3시 성남산업진흥재단 대강당에서 진행되는 ‘The 착한가게 행사에서는 아름방송과 사랑의 열매가 올해 모금 사업을 결산하고, 1차 배분 공모사업을 발표합니다.

또한 한 해 동안 기부를 실천한 착한가게 기부자와 지역 내 기관 및 각계각층의 지도층 인사가 참석해 지역사회의 지속적인 기부문화 확산과 올바른 나눔 문화 실천에 힘을 보탤 예정입니다.



이번 행사에서 재능기부를 실천하고 있는 신구 대학교 학생들도 ‘나눔코사주 제작 및 포토존 운영으로 후원의 날 행사에 적극 동참해 눈길을 끌고 있습니다.


‘The 착한가게는 전국 최초로 지역케이블방송사와 경기 사회복지공동모금회, 지역 내 대학교가 함께하는 기부캠페인으로, 캠페인 시작 10개월 만에 60호점 가입, 총 1억 원의 성금모금 달성하며 나눔 문화를 선도하고 있습니다.

행사를 주최하는 아름방송 박조신 회장은 어려운 이웃을 위한 모금에 동참해 준 기부자들에게 무한한 감사를 드린다”며 앞으로도 지역사회를 보살피는 일에 성남 지역방송으로서 책임과 역할을 다하겠다”고 전했습니다.

한편 아름방송은 향후에도 성남시민을 위한 나눔 사업에 아낌없는 지원을 펼칠 계획입니다.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