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라이슬러코리아는 내년 피아트 브랜드의 국내 출범을 앞두고, 오는 13일부터 내년 1월 15일까지 국내 주요 랜드마크를 중심으로 피아트 브랜드 투어를 진행할 예정이라고 6일 밝혔다.
피아트 브랜드 투어는 2013년 국내 새롭게 선보일 친퀘첸토(500), 친퀘첸토C(500C)와 프리몬트(Freemont)차량은 물론, 고객 개개인의 유니크함과 라이프스타일을 충족시킬 수 있는 다양한 피아트 액세서리들이 함께 전시될 예정이다. 이와 더불어, 행사장을 방문하는 고객들을 대상으로 피아트 브랜드의 다양한 스토리를 직접 체험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다양한 이벤트와 부대행사들이 진행될 예정이다.
크라이슬러코리아, 피아트 브랜드 투어 진행 이번 피아트 브랜드 투어는 오는 13일부터 25일까지 평창 휘닉스 파크 스키 리조트, 28일부터 내년 1월 1일까지 부산 해운대 이벤트 광장, 그리고 내년 1월 9일부터 15일까지 서울 코엑스 아티움 앞에서 진행될 예정이다.
크라이슬러코리아 마케팅 총괄 정일영 부장은 피아트는 국내 출시 이전부터 마니아층을 두고 있는 이탈리아의 대표 브랜드로, 국내 출시 전 피아트를 직접 보고 느끼기를 원하는 고객들의 갈증을 조금이나마 해소시키기 위해 이번 투어를 진행하게 되었다”면서 이번 피아트 브랜드 투어를 통해서 친퀘첸토(500), 친퀘첸토 C(500C)와 프리몬트(Freemont)가 전하는 이탈리안 감성을 직접 느껴보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피아트는 이탈리아를 대표하는 자동차 브랜드로, 신선하고 유쾌한 디자인은 물론, 친환경뿐만 아니라 첨단 기술을 접목한 모델들을 선보이며, 전 세계적으로 사랑을 받고 있는 브랜드이다.
김상영 기자 / young@top-rider.com
ⓒ탑라이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피아트 브랜드 투어는 2013년 국내 새롭게 선보일 친퀘첸토(500), 친퀘첸토C(500C)와 프리몬트(Freemont)차량은 물론, 고객 개개인의 유니크함과 라이프스타일을 충족시킬 수 있는 다양한 피아트 액세서리들이 함께 전시될 예정이다. 이와 더불어, 행사장을 방문하는 고객들을 대상으로 피아트 브랜드의 다양한 스토리를 직접 체험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다양한 이벤트와 부대행사들이 진행될 예정이다.
크라이슬러코리아 마케팅 총괄 정일영 부장은 피아트는 국내 출시 이전부터 마니아층을 두고 있는 이탈리아의 대표 브랜드로, 국내 출시 전 피아트를 직접 보고 느끼기를 원하는 고객들의 갈증을 조금이나마 해소시키기 위해 이번 투어를 진행하게 되었다”면서 이번 피아트 브랜드 투어를 통해서 친퀘첸토(500), 친퀘첸토 C(500C)와 프리몬트(Freemont)가 전하는 이탈리안 감성을 직접 느껴보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피아트는 이탈리아를 대표하는 자동차 브랜드로, 신선하고 유쾌한 디자인은 물론, 친환경뿐만 아니라 첨단 기술을 접목한 모델들을 선보이며, 전 세계적으로 사랑을 받고 있는 브랜드이다.
김상영 기자 / young@top-rider.com
ⓒ탑라이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
·현대차 벨로스터 C3…오픈카라 부르기엔 민망해·출시 앞둔 피아트 500C 직접 보니…앙증맞은 컨버터블·섹시한 전기차 피아드 500e…"여심을 사로잡다"·수입차 부품 고민 '끝'…오리지날 부품 직접 들여온다·내년 1월 출시 피아트 친퀘첸토, 누적 생산 100만대 돌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