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건강
한성자동차, 창립 27주년 기념 프로모션 실시
입력 2012-12-06 12:16 
메르세데스-벤츠 공식 딜러 한성자동차는 4일, 창립 27주년을 맞이해 12월 한 달간 축하 이벤트를 펼친다고 밝혔다.

지난 1985년 국내 최초로 메르세데스-벤츠 판매를 시작한 한성자동차는 업계 최초로 수입차 전시장 및 사무실을 오픈하는 등 본격적인 수입차 시대를 연 주인공이기도 하다. 한성자동차는 지난 27년간의 성공적인 성장을 기념하고 아낌없이 받아온 사랑에 보답하고자 이번 프로모션을 마련했다고 전했다.

한성자동차, 창립 27주년 기념 프로모션 실시 한성자동차는 12월 전 구매고객을 대상으로 연말을 맞이해 고객들이 가장 선호하는 선물인 고급 와인세트를 증정한다. 특히 27주년을 기념하여 12월 한달간 27개월 2.7% 저리할부 혜택을 제공하며, S클래스 전 차종 및 E클래스, C클래스 일부 차종에 해당된다.

더불어 C클래스 구매 고객에게는 삼성 무선 도킹오디오를 증정하며, C클래스 쿠페 구매고객에게는 겨울철 안전운전을 위한 스위스 정품 고급 스노우 체인을 선물한다.

이밖에 12월 구매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총 27명에게 뱅엔울룹슨 고성능 포터블 오디오, 진공관 앰프가 탑재된 세계 최초의 삼성 듀얼도킹오디오를 경품으로 받을 수 있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김상영 기자 / young@top-rider.com

ⓒ탑라이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

·[LA모터쇼] 내년 1월 출시되는 캐딜락 ATS·[시승기] 메르세데스-벤츠 G클래스, 최고차의 매력·[LA모터쇼] 벤츠 SLS AMG 블랙시리즈, 인기도 최고”·문이 날개처럼 열리네”…다양한 자동차 도어 종류·SK엔카, 수입차 브랜드 인증 중고차몰 오픈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