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에서 처음으로 콘텐츠 분야 전문 경영자를 양성하기 위한 석사과정이 개설됩니다.
숭실대와 콘텐츠연구소는 숭실대 경영대학원 내 콘텐츠 경영학과 석사과정을 개설한다고 밝혔습니다.
콘텐츠경영학과에서는 글로벌 콘텐츠 경쟁력 강화를 위한 투자환경 조성과 소비접점 그리고 스마트 시대의 미디어&플랫폼 콘텐츠의 기획, 제작, 유통, 소비 등과 관련한 효율적인 경영기법을 집중적으로 교육할 예정입니다.
콘텐츠경영학과 석사과정은 콘텐츠개론, 콘텐츠마케팅, 콘텐츠산업론, 콘텐츠정보시스템, 콘텐츠 회계관리 등 공통 기초과목과 콘텐츠 기획, 콘텐츠 비즈니스, 콘텐츠 제작, 콘텐츠 기술(CT), 콘텐츠 저작권, 예술콘텐츠, 영상콘텐츠, 미디어콘텐츠, 콘텐츠 투자, 콘텐츠 유통, 콘텐츠 커뮤니케이션 등 전공과목으로 구성됩니다.
특히 실무 인재를 양성하기 위해 △해외 대학과 연계한 벤치마킹과 연구 △콘텐츠 산업 전문가에 의한 현장 경험 위주의 강의 등을 강화할 예정입니다.
숭실대 경영대학원 콘텐츠경영학과 석사과정은 인터넷 접수(12월12일~12월28)로 이루어지며 전형은 2013년 1월10일(목)에 치러집니다.
국내외 대학에서 학사학위를 받았거나 법적으로 동등한 학력을 인정받고, 대한민국 정부, 지자체, 공공기관, 단체, 산업체 재직 중인 4대보험 가입자라면 신청이 가능합니다.
지원는 12월12일(수)부터 12월28일(금)까지 숭실대 경영대학원 콘텐츠경영학과 석사과정 홈페이지 ( https://mba.ssu.ac.kr)를 통해 지원서를 작성하면 됩니다.
(문의전화 : 숭실대 경영대학원 교학과 (02)828-7253~4)
숭실대와 콘텐츠연구소는 숭실대 경영대학원 내 콘텐츠 경영학과 석사과정을 개설한다고 밝혔습니다.
콘텐츠경영학과에서는 글로벌 콘텐츠 경쟁력 강화를 위한 투자환경 조성과 소비접점 그리고 스마트 시대의 미디어&플랫폼 콘텐츠의 기획, 제작, 유통, 소비 등과 관련한 효율적인 경영기법을 집중적으로 교육할 예정입니다.
콘텐츠경영학과 석사과정은 콘텐츠개론, 콘텐츠마케팅, 콘텐츠산업론, 콘텐츠정보시스템, 콘텐츠 회계관리 등 공통 기초과목과 콘텐츠 기획, 콘텐츠 비즈니스, 콘텐츠 제작, 콘텐츠 기술(CT), 콘텐츠 저작권, 예술콘텐츠, 영상콘텐츠, 미디어콘텐츠, 콘텐츠 투자, 콘텐츠 유통, 콘텐츠 커뮤니케이션 등 전공과목으로 구성됩니다.
특히 실무 인재를 양성하기 위해 △해외 대학과 연계한 벤치마킹과 연구 △콘텐츠 산업 전문가에 의한 현장 경험 위주의 강의 등을 강화할 예정입니다.
숭실대 경영대학원 콘텐츠경영학과 석사과정은 인터넷 접수(12월12일~12월28)로 이루어지며 전형은 2013년 1월10일(목)에 치러집니다.
국내외 대학에서 학사학위를 받았거나 법적으로 동등한 학력을 인정받고, 대한민국 정부, 지자체, 공공기관, 단체, 산업체 재직 중인 4대보험 가입자라면 신청이 가능합니다.
지원는 12월12일(수)부터 12월28일(금)까지 숭실대 경영대학원 콘텐츠경영학과 석사과정 홈페이지 ( https://mba.ssu.ac.kr)를 통해 지원서를 작성하면 됩니다.
(문의전화 : 숭실대 경영대학원 교학과 (02)828-7253~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