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건강
볼보코리아, 인천 송도 전시장 확장 이전 오픈
입력 2012-12-03 12:46 
볼보코리아는 3일 인천광역시 연수구 송도동에 ‘인천 송도 전시장을 확장 이전해 인천지역 공략 강화에 나선다고 밝혔다.

에이치모터스(H모터스)를 통해 확장 이전한 인천 송도 전시장은 교통이 편리한 송도 신도시에 위치해 있고 주변에 송도 센트럴파크, 녹색기후기금(GCF) 사무국 등이 있어 접근성이 뛰어나다.

새로운 모습으로 오픈한 인천 송도 전시장은 총면적 192평(635.38㎡) 규모의 2층 건물로, 1층에는 볼보 대표 모델들이 전시된다. 또 오픈형 상담 테이블을 비롯해 고급 원두커피 머신이 비치된 고객 라운지 등 다양한 편의 시설이 마련됐다.

볼보코리아, 인천 송도 전시장 확장 이전 오픈 볼보코리아는 인천 송도 전시장 확장 이전을 기념해 고객 이벤트를 진행한다. 전시장을 방문한 고객들에게 볼보 로고와 에이치모터스 글자가 새겨진 힐링 머그컵을 증정하며 상담을 진행한 고객에게는 고급 타월·우산 세트 또는 골프 우산을 선물로 제공한다.

볼보코리아 김철호 대표는 인천 송도 신도시는 수입차 신차 출시 및 시승을 위한 최적의 장소로 부상하며 ‘수입차 메카로 떠오르고 있는 곳”이라며 이번에 확장 이전한 인천 송도 전시장은 최적의 입지와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강조한 디자인으로 인천 및 인근지역 고객들의 만족감을 더욱 높여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김상영 기자 / young@top-rider.com

ⓒ탑라이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

·수입차 부품 고민 '끝'…오리지날 부품 직접 들여온다·볼보트럭코리아, 국내 최대 27톤 덤프트럭 출시·[기자수첩] 한국GM, 벨기에의 '몰락' 타산지석 삼아야·4륜 구동차, 체인 어디에 끼워야 할까·오연서의 뚜껑 열리는 차…볼보 C70 T5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