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가 지식경제부가 주최한 '제14회 대한민국브랜드대상'에서 대통령상을 받았습니다.
주최측은 CJ가 계열사를 '건강, 즐거움, 편리'라는 체계로 통합한 점을 높게 평가했다고 설명했습니다.
CJ는 지난해 그룹 CI를 새로 만들고 올해부터는 '문화를 만드는 기업'을 주제로 브랜드 마케팅을 전개하고 있습니다.
[ 이상범 기자 / boomsang@naver.com ]
주최측은 CJ가 계열사를 '건강, 즐거움, 편리'라는 체계로 통합한 점을 높게 평가했다고 설명했습니다.
CJ는 지난해 그룹 CI를 새로 만들고 올해부터는 '문화를 만드는 기업'을 주제로 브랜드 마케팅을 전개하고 있습니다.
[ 이상범 기자 / boomsang@naver.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