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평년 이맘때 날씨…내일부터 다시 추워
입력 2012-11-22 13:12 
<1>오늘 평년 이맘때 날씨 보이고 있습니다. 서울 한낮에는 12도까지 오르면서 활동하기 좋겠고요. 부산은 15도까지 기온이 오르겠습니다.

<2>다만, 밤 한때 중서부와 충남 서해안을 중심으로 비가 조금 내리겠고, 중부 곳곳에는 산발적으로 빗방울 떨어지겠는데요.

<3>이 비가 그치고 나면 다시 찬바람이 불어오겠습니다. 서울 오늘 한낮 12도가 예상되고 있는데요. 오늘 낮과 밤의 기온차가 상당하겠습니다. 내일 아침 1도까지 뚝 떨어져 춥겠고요. 내일 한낮에도 7도 선을 넘기기 어려울 것으로 예상되고 있습니다.
특히, 주말인 모레에는 서울의 아침 기온 영하 2도까지 떨어진다는 점 염두에 두시는 편이 좋겠습니다.


<일기도>오늘 대부분 지방 고기압의 가장자리에 들다가 북쪽을 지나는 약한 기압골의 영향을 받겠는데요. 다만, 제주는 저기압의 영향을 받겠습니다.

<기상도>전국이 차차 흐려지겠고요. 서울·경기와 영서, 충남 서해안에는 밤 한때 비가 조금 오는 곳이 있겠습니다.

<최고>오늘 낮기온 서울 12도. 전주 13도, 부산 15도로 어제보다 기온이 조금 높겠습니다.

<주간>내일은 동해안 지방을 중심으로 비가 조금 내리겠습니다. 일요일에는 충청 이남지방에, 월요일에는 전국에 비 소식 있습니다.

날씨였습니다.

(백경아 기상캐스터)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