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건강
딜라이트, 양이 보청기 구매 때 혜택
입력 2012-11-22 12:01 
소셜벤처 보청기 업체 딜라이트(대표 김정현)가 연말을 맞아 부모님께 보청기를 선물하려는 사람들을 위해 양쪽 보청기 모두를 구매할 때 최대 60만원을 할인해주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오는 12월 31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프로모션은 ‘양이 프로모션과 ‘ITC프로모션으로 구성돼 초소형 귓속형 신제품인 미니(MINI)와 기존 12·16채널 제품 구매자 중 양쪽으로 구매하는 소비자에 한해 미니 보청기는 한쪽에 30만원씩 총 60만원의 할인혜택을, 12·16채널의 경우 한쪽에 20만원씩 총 40만원의 할인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ITC(In the Canal) 할인 프로모션도 진행되며 강한 출력 값을 가진 ITC형의 경우, 한쪽만 구매해도 10만원의 할인혜택을 제공하며 양쪽 구매 시 총 20만원의 할인혜택을 준다.
보청기는 한쪽만 착용할 때보다는 양쪽으로 착용할 때 보다 높은 효과를 얻을 수 있다. 양이 착용 시에는 통상 청취력이 향상되고 가청범위 그리고 소리의 방향을 분별하는 능력이 좋아질 수 있다.

김정현 대표는 따뜻한 연말연시를 맞이해 평소 듣지 못해 불편을 겪었던 난청인들에게 소리를 전달하기 위해 특별 프로모션을 실시하게 됐다”며 더욱 많은 난청인들에게 보청기를 보급할 수 있도록 다양한 이벤트를 계획하고 실시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소셜벤처 딜라이트는 사회 난청인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표준화, 대량생산, 유통구조 개선을 통해 높은 품질의 모든 보청기를 시장가 대비 50~70% 저렴한 가격에 판매하고 있다.

한석영 매경헬스 [hansy@mkhealth.co.kr]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