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출 동영상'으로 논란을 일으켰던 오디션 출신 가수 김민준이 자신을 둘러싼 의혹과 음악관에 대해 솔직하게 고백했습니다.
최근 'You make me smile'이란 곡으로 정식 데뷔한 김민준은 한 매체와의 인터뷰에서 "앞서 큰일이 터졌던 터라 걱정을 많이 했다. 그러나 용기를 내 차근차근 준비했고 일찌감치 완성을 해놓은 곡을 가지고 음악작업을 시작했다. 무리한 진행은 결코 아니었다"고 데뷔에 대한 생각을 밝혔습니다.
이어 논란을 일으켰던 '노출 동영상 논란'에 대해 "감당이 안 될 정도로 놀랐다"면서 "이건 스트레스 차원이 아니라 완전히 패닉 상태였다. 많이 힘들고 괴롭고 슬프고 어찌할 바를 몰랐지만 지금은 마음을 다잡고 음악만 생각하고 있다"고 심경을 고백했습니다.
또 김민준은 "아무것도 아닌 나를 도와주고 응원해주는 분들이 많기 때문에 좋은 음악을 들려드려야겠다는 책임감이 있다"며 "아직 방송 욕심은 없고 길거리 공연 등을 통해 많이 들려드리려고 한다. 불시에, 불특정 장소에서 자연스럽게 팬들을 찾아가겠다"고 앞으로의 각오를 다졌습니다.
한편 음원 'you make me smile'은 어쿠스틱 사운드를 기반으로 애잔하고 감미로운 김민준의 보이스가 돋보이는 곡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