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은행이 금융권 최초로 국가품질경영상 대통령 표창을 받았습니다.
고객만족도의 측정, 평가 시스템을 한 단계 업그레이드하는 등 은행의 서비스 경쟁력을 향상시킨 것이 높은 점수를 받았습니다.
이에 대해 신한은행은 "금융 소비자 보호와 고객 가치 창조, 사회적 약자 배려 등 '따뜻한 금융'을 적극적으로 실천해 나가겠다"고 밝혔습니다.
[ 강영구 기자 / ilove@mbn.co.kr ]
고객만족도의 측정, 평가 시스템을 한 단계 업그레이드하는 등 은행의 서비스 경쟁력을 향상시킨 것이 높은 점수를 받았습니다.
이에 대해 신한은행은 "금융 소비자 보호와 고객 가치 창조, 사회적 약자 배려 등 '따뜻한 금융'을 적극적으로 실천해 나가겠다"고 밝혔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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