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는 21일 밤 방송하는 온스타일 ‘겟 잇 뷰티에서 MC 유진이 검붉은 빛을 띄는 ‘버건디 컬러 립스틱을 발라 섹시 도도한 매력을 한껏 과시한 것. MC 유진은 이 날의 주제인 ‘컬러 특집에 맞게 스튜디오에 총 집합한 다양한 컬러의 색조 제품들에 눈을 떼지 못하며 이것저것 테스트해보는 등 뷰티멘토다운 관심을 보였다.
그 중 강렬한 컬러의 립스틱을 골라 직접 자신의 입술에 테스트 해 본 것. 검붉은 빛을 띠는 진한 자주색 계열인 섹시한 버건디 컬러에 금빛 펄 글로스를 덧발라 강렬한 립 메이크업을 완성한 유진은 이날 입은 블랙 롱 드레스덕에 그야말로 여신 포스를 뿜어내며 베러걸스의 감탄을 자아냈다.
이 날 스튜디오에는 손주희, 노용남 메이크업 아티스트가 출연해 트렌디함은 살리되 과하지 않은 색조 메이크업 노하우를 전하며 눈길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뿐만 아니라 출시되자마자 품절사태를 불러일으킨 색조 제품에 대한 소개와 이를 다방면으로 활용한 메이크업 팁도 전수한다.
한편, ‘겟 잇 뷰티 는 2010년 7월 첫방송을 시작해 대한민국 여성들을 위한 실용적인 뷰티 가이드를 제공하며 신뢰를 얻어 온 대한민국 최고의 리얼 뷰티쇼.
MC 유진과 50인의 ‘베러걸스가 함께 이야기를 나누며 ‘내 얼굴에 맞는 화장법, ‘시즌과 트렌드에 맞는 뷰티 팁 등 20~30대 여성 시청자들이 스스로의 아름다움을 찾을 수 있는 다양한 뷰티 노하우들을 전하며 높은 인기를 얻고 있다.
[매일경제 스타투데이 한현정 기자 kiki2022@mk.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