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신한은행, 모바일 기업고객 관리시스템 오픈
입력 2012-11-20 15:33  | 수정 2012-11-20 15:34
신한은행(은행장 서진원)은 "기업금융 분야 경쟁력 강화를 위해 스마트 기기를 활용, 기업고객들의 다양한 업무를 해결하고 관리할 수 있는 모바일 기업고객 관리시스템인 '스마트 SPURT'를 시행한다"고 20일 밝혔습니다.
'스마트 SPURT'는 내·외부 정보를 종합해 개별 기업고객들의 필요에 맞는 맞춤형 상담과 정보를 제공하는 모바일 기업고객 관리시스템입니다.
특히 기업이 속한 지역뉴스부터 전문뉴스까지, 심도있는 정보를 바탕으로 기업에 알맞는 상품을 제안할 수 있는 장점이 있다고 신한은행 측은 설명했습니다.
[서환한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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