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재기 노리는 ‘학교 2013’, 예고편부터 남달라…
입력 2012-11-20 09:10 

KBS2 새 월화극 ‘학교 2013(극본 이현주,고정원/연출 이민홍,이응복)의 예고편이 공개 동시에 화제다.
올 하반기 최고의 기대작 KBS 청춘드라마 ‘학교 2013의 본 예고편이 지난 19일 KBS ‘울랄라 부부 방송 말미에 공개돼 첫 방송을 손꼽아 기다리는 시청자들의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오늘부터 내가 너희 반 담임이다”고 외치는 장나라(정인재 역)의 선전포고에도 불구 학생들에게 무시당하는 모습은 물론 급식 지도하는 장나라와 곽정욱(오정호 역), 이종석(고남순 역)의 대립 장면은 현재 학교의 모습을 가감 없이 파헤치듯 사실감이 넘쳐 눈길을 끌었다.
2학년 2반의 담임으로 고군분투하는 장나라의 등장과 대비되는 강남 최고의 스타강사 최다니엘(강세찬 역)의 승리고 부임 모습에서 두 사람의 대립각이 예고되며 흥미진진하고 스피디한 전개를 예감케 하고 있다.

‘학교 2013의 관계자는 본 예고편과 같이 첫 방송부터 학교 속 리얼한 에피소드들이 쏟아질 예정이다. 어른들은 몰라서 놀라고, 아이들은 너무 리얼해서 놀라는 에피들을 통해 학교 문제에 대해 모두가 고민해 볼 수 있는 드라마가 될 수 있었으면 한다. 다른 버전의 예고편도 공개될 예정이니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라고 기대감을 높였다.
선생님 장나라-최다니엘, 그리고 학생 이종석-박세영-김우빈-류효영-곽정욱 등과 학부모들까지 다양한 시선으로 진짜 학교의 모습을 파헤칠 리얼스쿨보고서 KBS 청춘 드라마 ‘학교 2013은 오는 12월 3일 ‘울랄라 부부 후속으로 첫 방송 된다.
[매일경제 스타투데이 한현정 기자 kiki2022@mk.co.kr]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