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보코’ 우승 손승연 “남친과 최근 결별”
입력 2012-11-12 09:55 

엠넷 ‘보이스오 브 코리아(이하 보코) 우승자 손승연이 최근 결별 사실을 털어놨다.
오는 12일 밤 방송되는 엠넷 ‘비틀즈코드2에 출연한 손승연이 남자친구와 헤어진 지 오래되지 않았음을 암시해 놀라움을 주고 있다.
스타들의 솔직한 사랑이야기와 그에 얽힌 노래를 들어보는 코너 ‘음악학 개론에서 손승연은 나비의 ‘눈물도 아까워선곡 이유를 설명하며 헤어진 남자친구를 언급했다.
올해 대학교에 입학한 손승연은 대학교에 입학하기 전에 헤어진 남자친구가 있다”고 밝혀 이별한 지 오래되지 않았음을 우회적으로 전했다.

손승연은 이어 별로 좋게 헤어지지 않은데다가, 얼마 전 친구를 통해 그 사람에게 여자친구가 생겼다는 사실을 알았다. 기분이 썩 좋지는 않더라”라며 솔직한 마음을 드러냈다.
MC 장동민이 나비의 ‘눈물도 아까워의 가사가 남자친구가 바람 핀 내용 아니냐”라고 묻자 손승연은 그 친구에게 약간 그런 끼가 있었던 것 같다”라고 덤덤하게 말하는 성숙한 모습을 보였다. 이어진 무대에서 손승연은 폭발적인 가창력으로 ‘눈물도 아까워를 완벽하게 소화하며 보이스코리아 우승자다운 모습을 선보였다.
이 밖에도 손승연의 데뷔곡 ‘가슴아 가슴아가 성인가요로 둔갑한 에피소드와 업그레이드 된 유머감각도 만나볼 수 있다.
[매일경제 스타투데이 한현정 기자 kiki2022@mk.co.kr]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