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려은단(대표 조영조)이 ‘후레시오 더 민트 브랜드에 걸 맞는 참신한 패키지 디자인을 적용하고, 인지도를 확대하기 위해 개최한 ‘제1회 고려은단 디자인공모전이 성황리에 종료됐다.
이번 공모전은 작가를 지망하는 대학생들에게 작품을 홍보할 기회를 열어준다는 취지로 기획됐으며 지난 9월 한 달간 진행된 이번 공모전에는 많은 대학생이 참여해 젊고 창의적인 작품들을 다수 선보였다.
고려은단은 지난 19일 본사에서 시상식을 개최, 대상을 수상한 연세대학교 생활디자인학과 이수민 학생에게는 상금 200만원, 우수상 1명에게 상금 100만원, 장려상 2명에게 상금 50만원과 각각 상장을 전달했다.
모든 당선작은 패키지에 예비 작가 지망생소개와 함께 작품을 적용해 상품화될 예정이다.
고려은단 관계자는 한 달 간 진행한 이번 후레시오 더 민트 공모전에 작가를 지망하는 대학생들이 적극적으로 참여해 젊은 세대의 신선한 감각을 볼 수 있었다”며 이번 공모전을 통해 젊은 세대에게 친숙한 브랜드로 자리매김 할 수 있는 계기가 된 것 같다”고 말했다.
한편 후레시오 더 민트는 입 안의 텁텁함을 없애주고 상쾌함을 유지시켜주는 민트 캔디로 국내산 가루녹차 성분을 함유하고 있다.
한석영 매경헬스 [hansy@mkhealth.co.kr]
이번 공모전은 작가를 지망하는 대학생들에게 작품을 홍보할 기회를 열어준다는 취지로 기획됐으며 지난 9월 한 달간 진행된 이번 공모전에는 많은 대학생이 참여해 젊고 창의적인 작품들을 다수 선보였다.
고려은단은 지난 19일 본사에서 시상식을 개최, 대상을 수상한 연세대학교 생활디자인학과 이수민 학생에게는 상금 200만원, 우수상 1명에게 상금 100만원, 장려상 2명에게 상금 50만원과 각각 상장을 전달했다.
모든 당선작은 패키지에 예비 작가 지망생소개와 함께 작품을 적용해 상품화될 예정이다.
고려은단 관계자는 한 달 간 진행한 이번 후레시오 더 민트 공모전에 작가를 지망하는 대학생들이 적극적으로 참여해 젊은 세대의 신선한 감각을 볼 수 있었다”며 이번 공모전을 통해 젊은 세대에게 친숙한 브랜드로 자리매김 할 수 있는 계기가 된 것 같다”고 말했다.
한편 후레시오 더 민트는 입 안의 텁텁함을 없애주고 상쾌함을 유지시켜주는 민트 캔디로 국내산 가루녹차 성분을 함유하고 있다.
한석영 매경헬스 [hansy@mkhealth.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