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리온은 '마켓오 리얼브라우니'의 식감을 개선하고 포장을 바꿔 새로 출시했습니다.
신상품은 기존 제품보다 30% 가량 두꺼워져 촉촉한 식감을 강화했고, 포장은 앞면에 창을 만들어 내부를 확인할 수 있도록 했습니다.
마켓오 김기현 브랜드매니저는 까다로운 소비자들의 입맛과 취향을 모두 사로잡을 수 있는 제품을 선보이는데 주력했다며 한층 더 업그레이드된 리얼브라우니를 알릴 수 있는 다양한 마케팅 활동도 적극적으로 진행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 이상범 기자 / boomsang@naver.com ]
신상품은 기존 제품보다 30% 가량 두꺼워져 촉촉한 식감을 강화했고, 포장은 앞면에 창을 만들어 내부를 확인할 수 있도록 했습니다.
마켓오 김기현 브랜드매니저는 까다로운 소비자들의 입맛과 취향을 모두 사로잡을 수 있는 제품을 선보이는데 주력했다며 한층 더 업그레이드된 리얼브라우니를 알릴 수 있는 다양한 마케팅 활동도 적극적으로 진행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 이상범 기자 / boomsang@naver.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