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건강
BMW코리아, AS 온라인 상담 시스템 ‘인보이스 핫라인’ 개설
입력 2012-10-17 17:10 
BMW코리아는 수리내역 및 비용의 투명성 제고를 위한 ‘BMW 인보이스 핫라인을 개설한다고 17일 밝혔다.

‘BMW 인보이스 핫라인은 수리과정에서 발생하는 부품 가격, 공임 및 수리 범위의 적정성에 대한 궁금한 사항을 직접 온라인을 통해 문의하면 이에 대한 답변과 함께 오류 발생시 환불 처리를 제공하는 새로운 서비스 프로그램이다.

BMW 고객이 ‘BMW 인보이스 핫라인 홈페이지를 통해 수리 내역과 비용에 대한 문의사항을 질의하면 최대 5일 이내에 질의에 대한 답변을 제공한다.

BMW코리아, ‘인보이스 핫라인 개설

문의대상은 고객이 직접 비용을 지급한 유상 수리에 (보험, BSI, 보증 제외)한하며 명세서(인보이스) 발행 후 3개월 이내의 부품 가격, 공임 및 수리 범위 적정성에 대한 문의를 할 수 있다. (MINI 및 모토라드 고객 제외)

아울러 신뢰성, 객관성, 공정성을 갖추기 위해 BMW 그룹에서 전세계적으로 사용되고 있는 표준 수리 및 공임 측정 시스템과 BMW 전용 부품 시스템 등을 활용하며, 이 모든 프로세스는 객관적인 데이터를 토대로 BMW를 가장 잘 아는 BMW코리아 및 BMW 독일 본사의 전문가들이 공정하게 조사하게 된다.


BMW코리아 김효준 대표는 이번 BMW 인보이스 핫라인은 고객 의사소통 공간 제공 및 접점을 확대하고 수리내역 및 비용의 투명성을 제고하기 위해 마련됐다”며 이를 통해 BMW 프리미엄 서비스의 수준을 한 단계 더 높여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BMW코리아는 고객들이 직접 BMW의 서비스를 경험하고 서비스 과정 전반을 평가하는 ‘BMW 고객 서비스 평가단 프로그램을 진행한다. 100명의 고객 서비스 평가단은 직접 BMW 서비스 센터를 방문해 예약부터 출고까지의 서비스 전 과정에 대한 만족도를 평가하게 된다.

김상영 기자 / young@top-rider.com

ⓒ탑라이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

·한불모터스, ‘2012 푸조·시트로엥 고객 초청 골프대회 오픈·랜드로버코리아, ‘2012 랜드로버 패밀리데이 개최·한국GM 출범 10주년 기념, 다양한 이벤트 펼쳐·혼다코리아,신형 어코드 등 신차 10종 투입…해치백부터 미니밴까지·닛산, 승용차에 획기적인 '급발진 방지장치' 장착한다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