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귀경길 맑고 선선…개천절 활동하기 좋아요
입력 2012-10-01 18:26  | 수정 2012-10-01 19:10


<1> 이미 집으로 돌아오신 분도, 귀경길 차량에 계신 분들도 있으실텐데요, 날씨가 좋아서 다행입니다.
전국적으로 구름 사이로 가을 햇살이 내리쬐고 있고, 기온은 20도를 약간 웃돌고 있습니다.
하지만 해가 지면서 기온 급격히 떨어진다는 점 참고하시고 보온에 신경 쓰시기 바랍니다.

<2> 일상으로 돌아오는 내일도 쾌청한 가을 하늘이 예상됩니다.
내일 아침도 찬 바람이 불겠고 서리가 내리는 곳이 있겠고요, 낮부터는 예년 이맘때 기온을 회복하겠습니다.
개천절인 모레, 구름의 양이 늘겠고요, 선선해서 징검다리 연휴 기간 야외활동 하기 좋겠습니다.

<위성> 아침에 끼었던 안개는 걷히고 지금은 높고 푸른 가을 하늘이 드러나 있습니다.


<중부> 내일도 세력 강한 고기압의 영향으로 전국적으로 대체로 맑겠지만, 동해안 지방은 오후 한때 빗방울이 떨어지겠습니다.

<남부> 아침에는 쌀쌀하고 한낮에는 따스해서 일교차가 크게 벌어지겠는데요, 환절기 감기 조심하시기 바랍니다.

<물결> 물결은 모든 바다에서 2미터 안팎으로 일것으로 보여, 배편 이용하시는데 불편함은 없겠습니다.

<주간> 이번주 더욱 깊어가는 가을을 느낄 수 있겠습니다. 가족들이나 친구들과 함께 완연한 가을 날씨 만끽하시기 바랍니다.

날씨였습니다.

(장유민 기상캐스터)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