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는 패션브랜드 에잇세컨즈와 갤럭시 노트 10.1의 공동 마케팅을 벌인다고 밝혔습니다.
이번 마케팅은 갤럭시 노트 10.1 구매 고객 중 1천10명을 추첨해 캐릭터 디자인이 들어간 한정판 케이스와 에잇세컨즈의 가을·겨울용 신상품 의류 등을 제공하는 이벤트로 진행됩니다.
에잇세컨즈 매장에도 갤럭시노트 10.1 체험 공간을 마련해 제품 기능을 체험할 수 있도록 했습니다.
참여를 원하는 고객은 사이트(www.howtolivesmart.com/galaxynote10.1academy)에서 신청하면 됩니다.
이번 마케팅은 갤럭시 노트 10.1 구매 고객 중 1천10명을 추첨해 캐릭터 디자인이 들어간 한정판 케이스와 에잇세컨즈의 가을·겨울용 신상품 의류 등을 제공하는 이벤트로 진행됩니다.
에잇세컨즈 매장에도 갤럭시노트 10.1 체험 공간을 마련해 제품 기능을 체험할 수 있도록 했습니다.
참여를 원하는 고객은 사이트(www.howtolivesmart.com/galaxynote10.1academy)에서 신청하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