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인터파크, 자체분석 기반 '컨슈머리포트' 발행
입력 2012-09-18 01:12 
인터파크는 자체적으로 인기 상품을 분석한 컨슈머리포트를 발행한다고 밝혔습니다.
매주 월요일부터 금요일 5일 동안 발행하며 상품의 종류와 특징은 물론 인터파크의 고객관리프로그램(CRM)에 축적된 가입고객 2천만명의 데이터를 기초로 브랜드별 점유율, 구매 고객의 특성 등도 분석해 제공합니다.
인터파크는 컨슈머리포트 1탄으로 최근 운전자들의 필수품으로 떠오른 자동차용 블랙박스 상품 분석을 내놨습니다.

[ 이상범 기자 / boomsang@naver.com ]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