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슈스케4’ 특공대 김정환, 입대 전 훈남사진 화제
입력 2012-09-17 15:55 

Mnet ‘슈퍼스타K4(이하 슈스케4)에서 훈훈한 외모와 싱어송라이팅 능력으로 관심을 모은 김정환의 군입대 전 사진이 화제다.
공개된 사진은 다름 아닌 김정환의 개인 페이스북 프로필 사진. 이 사진은 한 네티즌이 온라인 커뮤니티 게시판에 이 사진을 올리면서 급속도로 확산됐다. 사진 속 김정환은 방송에서 보여준 짧은 머리가 아닌 긴 머리에 회색 니트와 검은 모자로 멋을 낸 사복 차림이다.
김정환이 군입대 전 찍은 것으로 보이는 이 사진은 그간 방송에서 볼 수 없었던 새로운 매력을 엿볼 수 있어 많은 여성 팬들이 관심을 보내고 있다.
네티즌들은 주상욱 닮은 꼴이다”, 사복 센스 만점”, 노래 실력뿐 아니라 얼굴도 우승후보감”, 얼굴에서 브루노마스도 보인다”. 생방송 때 변신할 모습도 기대된다”, 군복 입은 모습도 멋있지만 사복 입으니 딴 사람 같다”등 뜨거운 반응을 보였다.
한편 김정환은 버클리 음대 출신의 현역 육군으로 육군 예선을 통해 등장할 때부터 놀랄 만한 실력으로 주목 받고 있다. 지난14일 방송된 5화 방송에서는 김정환이 속한 조가 ‘강남스타일을 어쿠스틱 버전으로 편곡해 선보인 장면이 당일 최고시청률을 기록하는 등 많은 화제를 모았다. 이승철 심사위원이 우승하면 어떻게 하냐?”며 일찌감치 우승후보로 점 찍기도 했다.
[매일경제 스타투데이 한현정 기자 kiki2022@mk.co.kr]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