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건강
쉐보레, 슈퍼레이스 6전 우승…최종전은 F1과 함께
입력 2012-09-17 14:01 
한국지엠 쉐보레 레이싱팀이 16일 강원도 태백레이싱파크에서 열린 ‘2012 헬로모바일 슈퍼레이스 챔피언십 6라운드에서 우승을 차지했다.

2012 시즌 총 일곱 경기 중 여섯 번째 라운드로 펼쳐진 6라운드는 비가 내리는 가운데 롤링스타트 방식으로 진행됐으며, 총 27랩을 돌며 최단 시간을 주행해 종료한 순서로 우승을 가렸다.

쉐보레 레이싱팀의 이재우 감독 겸 선수는 엑스타GT클래스(배기량2000cc이하)에 1.8 터보 엔진을 탑재한 쉐보레 크루즈 레이스카로 출전해 우승컵을 안았다.

쉐보레 레이싱팀이 슈퍼레이스 6전에서 우승을 차지했다
이재우 선수는 오늘 우승으로 국내 모터스포츠 역사상 전례 없는 팀 통산 6연패 대기록 달성에 대한 자신감이 더욱 커졌다”며, 탁월한 성능의 크루즈 레이스카는 물론, 국내 최고 수준의 기술과 팀워크를 자랑하는 쉐보레 레이싱팀 모두의 승리”라고 소감을 밝혔다.


이재우 선수는 현재 종합 포인트 128점으로 2위를 달리며, 팀의 6연패 뿐만 아니라 개인 통산 5연패의 대기록 달성에도 기대감을 갖게 했다.

이재우 선수는 이날 결승전 내내 선두를 지키며 경기를 가장 인상 깊게 치른 선수에게 주어지는 ‘기자단이 뽑은 베스트 드라이버 상을 수상하기도 했다.

한편, 올 시즌 슈퍼레이스 최종 챔피언 결정전은 오는 10월 14일, 전남 영암 코리아 인터내셔널 서킷에서 F1 경기와 함께 개최될 예정이다.

전승용 기자 / car@top-rider.com

ⓒ탑라이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

·람보르기니, 페라리 등 단종된 슈퍼카 경매…낙찰가는 얼마?·기아차 K3 최종 가격 확정…1345~1939만원·도요타, 김태희·장동건 ‘최강 투톱 앞세워 한국 공략…결과는?·버스 탈 때 안전벨트 ‘필수…사망확률 24배 높아·[포토] 그랜저 대항마 '기아 K7' 페이스리프트 스파이샷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