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건강
갈더마코리아, ‘레스틸렌 비탈 리도카인’ 출시
입력 2012-09-14 16:55 

갈더마코리아(대표이사 박흥범)는 최근 필러 트렌드로 자리잡은 레스틸렌 비탈에 마취제 성분을 포함한 ‘레스틸렌 비탈 리도카인을 한국에 출시한다고 13일 밝혔다.
레스틸렌은 히알루론산(HA) 필러 중 최초로 미국 FDA의 승인을 받은 대표적인 필러 제품으로 그 입자 크기에 따라 다양한 제품군을 보유하고 있다. 그 중 안정화된 가장 작은 히알루론산 입자로 이뤄진 레스틸렌 비탈 제품은 피부 진피층에 주입되어 직접적인 효과를 보이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일반적인 천연 히알루론산 주사 제품들의 지속기간이 약 3주 이내인 반면 레스틸렌 비탈은 지속기간이 5~6개월 동안 유지된다는 것이 최근 여러 논문을 통해 입증됨에 따라 많은 기대를 모으고 있는 제품이다.
이번에 출시되는 ‘레스틸렌 비탈 리도카인은 레스틸렌 비탈 필러에 리도카인이라는 국소 마취제를 포함한 제품으로 기존 레스틸렌 비탈의 효능과 안전성은 동일하되, 마취 성분이 더해져 주사 바늘로 인한 통증을 완화시켜주는 장점을 추가했다. 시술 전 마취크림을 바른 후 기다리는 시간을 단축해 바쁜 현대인들에게 시간적 부담을 덜어주는 것도 큰 장점이다.
레스틸렌 비탈 리도카인은 전 세계 40여개국에 출시되어 있다. 갈더마코리아의 에스테틱 사업부 총괄을 담당하고 있는 박형호 전무는 레스틸렌 비탈 리도카인은 마취 성분까지 포함하고 있어, 통증에 대한 두려움으로 시술을 망설이고 있는 사람이나 시간에 쫓기는 바쁜 현대인에게 좋은 대안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문애경 매경헬스 [moon902@mkhealth.co.kr]
MBN APP 다운로드